Not known Factual Statements About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

Wiki Article

어떤 양아치같은 업체는 문자를 남기면서 직거래 유도해놓고 절감된 수수료를 반반씩 나누는 놈들도 있고 심한 경우엔 지 혼자 먹는 놈들도 있다.

아이폰인 경우에는 정보이용료로 원스토어를 통해 상품권 구매가 제한이 되어있어서 아쉬운 부분이지만 안드로이드 공기계가 있으신 분들은 유심칩을 안드로이드 휴대폰으로 옮긴 후에 진행하시면 원스토어 결제가 가능하게 됩니다.

그러나 요즘은 이런 상품권 매입 업체들이 워낙 많다보니 매입금액이 조금씩 오르기도 하는데 이런 업체들을 잘 찾아보면 수수료를 절약할 수 있다.

하지만, 사업자등록 없이 휴대폰 번호, 카톡 아이디만 달랑 있는 곳에서는 절대 거래하시면 안됩니다. 그 이유는 본문 하단의 부분을 참고해주세요.

발전하는 시대에 맞춰 결제수단도 상당히 많이 변해가고있고 그로 인해 우리가 가진 휴대폰 하나만으로도 원하는 무언가를 결제 할 수 있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하지만, 모바일 전자상거래의 편리함을 위해 도입된 것이기 때문에 원래는 현물, 상품권 등과 같은 것만 구입이 가능하고, 이것을 현금으로 바꿀 수는 없었습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유용한 정보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 Use as an crisis fund when it can be hard to use other payment approaches including funds or bank card.

다만 요즈음엔 상담직원이 많지도 않을 뿐더러 어플리케이션의 구조가 워낙 잘 이루어 져 있어 어플리케이션을 통한 간편한 휴대폰 소액결제 한도 차단 진행을 통하여 현금화 차단을 미리방지하실수 있습니다 .

본인 스스로의 자신이 구글결제 현금화 없다면 애초에 한도 부분에 대한 설정을 차단 후에 이용하시는 점을 제안드리고 싶습니다.

핸드폰소액결제사이트에 위탁하면 즉시 현금이 들어오는 반면, 직접 상품권 등을 처리하게 되면 판매가 될때까지 시간이 상대적으로 매우 오래 걸립니다.

한도 차단 방법자체가 굉장히 유용하고 그에 따라 활용하시는 분들도 종종 있으시다고도 합니다.

승인번호가 발송되었다면 승인번호를 로얄캐시에게 알려주시면 결제완료와 함께 고객님께 완료메시지가 발송됩니다.

Report this wiki page